[재공고] 2022학년도 선린대학교 사무용 PC 구매
- 글번호
- 73636
- 작성일
- 2022.06.13 09:07
- 조회
- 113
- 등록자
- 윤승현
- 주소복사
- http://www.sunlin.ac.kr/oadk5w@
선린대학교 공고 2022-001호
입 찰 공 고(재공고)
다음과 같이 공개경쟁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2022학년도 선린대학교 사무용 PC 구매 (붙임1. 제품 사양서 참조)
2. 입찰일정
가. 입찰참가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2.06.21.(화) 17:00 인산관 1층 종합행정지원센터 총무팀
나. 입찰일시 및 장소 : 2022.06.22.(수) 11:00 인산관 1층 대회의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나. 제조사 공급증명서 및 A/S 보증 또는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설립 2년 이상 된 업체로서, 공공기관(대학) 및 기업체에 최근 2년간 5,000만원이상 납품실적증명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
라. 본 대학교 구매계약규정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지정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4. 입찰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가격견적서 개찰 : 2022. 06. 22.(수) 11:00 인산관 1층 대회의실
※ 가격견적서는 입찰보증금과 같이 1호 봉투에 밀봉하여 사용인감으로 인비처리 한 후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명시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3회에 한하여 재입찰 실시
5.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인감도장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 : 인감증명서와 다른 인감을 사용 할 경우
바. 대리인의 경우 : 위임장 1부(인감 날인), 재직증명서 1부.
사. 입찰보증금(가격견적서와 같이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아.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자. 가격견적서(업체 양식) : 내역과 총액(부가세포함)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
차. 공급자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납품실적증명서류 각 1부.
※ 위 서류 중 하나라도 미제출 시 입찰 참가 불허함.
6. 입찰 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 금을 입찰참가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 입찰가격의 100분의 5이상 (자기앞수표, 유가증권, 이행(입찰) 보험증권 중 택일)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입찰 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선정 : 참가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경쟁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단 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동일가격의 입찰자를 대상으로 재입찰을 진행한다.
9.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최종계약대상자로 선정되어 통지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에 대한 상세 내역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상세내역서 내용 중 위반사항이 발견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한다.
나.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상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자기앞수표, 유가증권, 이행(계약)보험증권 중 택일)을 납부하여야 한다.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되면 계약 해지한다.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입찰 진행에 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행정처 총무팀(054-260-5454), 제품 관련 문의사항은 전산정보센터(054-260-511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년 06 월 13 일
선 린 대 학 교 총 장
입 찰 공 고(재공고)
다음과 같이 공개경쟁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2022학년도 선린대학교 사무용 PC 구매 (붙임1. 제품 사양서 참조)
2. 입찰일정
가. 입찰참가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2.06.21.(화) 17:00 인산관 1층 종합행정지원센터 총무팀
나. 입찰일시 및 장소 : 2022.06.22.(수) 11:00 인산관 1층 대회의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나. 제조사 공급증명서 및 A/S 보증 또는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설립 2년 이상 된 업체로서, 공공기관(대학) 및 기업체에 최근 2년간 5,000만원이상 납품실적증명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
라. 본 대학교 구매계약규정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지정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4. 입찰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가격견적서 개찰 : 2022. 06. 22.(수) 11:00 인산관 1층 대회의실
※ 가격견적서는 입찰보증금과 같이 1호 봉투에 밀봉하여 사용인감으로 인비처리 한 후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명시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3회에 한하여 재입찰 실시
5.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인감도장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 : 인감증명서와 다른 인감을 사용 할 경우
바. 대리인의 경우 : 위임장 1부(인감 날인), 재직증명서 1부.
사. 입찰보증금(가격견적서와 같이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아.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자. 가격견적서(업체 양식) : 내역과 총액(부가세포함)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
차. 공급자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납품실적증명서류 각 1부.
※ 위 서류 중 하나라도 미제출 시 입찰 참가 불허함.
6. 입찰 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 금을 입찰참가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 입찰가격의 100분의 5이상 (자기앞수표, 유가증권, 이행(입찰) 보험증권 중 택일)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입찰 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선정 : 참가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경쟁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단 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동일가격의 입찰자를 대상으로 재입찰을 진행한다.
9.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최종계약대상자로 선정되어 통지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에 대한 상세 내역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상세내역서 내용 중 위반사항이 발견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한다.
나.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상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자기앞수표, 유가증권, 이행(계약)보험증권 중 택일)을 납부하여야 한다.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되면 계약 해지한다.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입찰 진행에 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본 대학교 행정처 총무팀(054-260-5454), 제품 관련 문의사항은 전산정보센터(054-260-511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년 06 월 13 일
선 린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3)
- 모두 다운로드
-
서식_입찰참가신청서 및 붙임서..
17 hit/ 94.5 KB
-
서식_가격견적서 봉투 작성 방..
24 hit/ 12.5 KB
-
2022학년도 선린대학교 사무..
46 hit/ 68.0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