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365 사용 안내
선린대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을 위한 서비스 입니다.
홈페이지 또는 포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포털 로그인 후 최 상단 메뉴중 office365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Microsoft 365 가입하기 Microsoft 365 접속하기
Microsoft 365란?
학교에 꼭 필요한 Office 프로그램, 메일, 일정, 문서관리, 협업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서비스
Microsoft 365 주요 기능
- 설치형 Office : 윈도우나 맥에 상관없이 5대의 PC와 5대의 스마트폰에 최신 Office를설치하여 사용 가능
- Exchange 온라인 (이메일) : 1GB의 메일 사서함 제공. 스마트폰.태블릿에서 메일, 일정, 주소록관리 가능
Microsoft 365 사용 안내
- 계정 발급 대상 : 본교 재학생/교직원
- 서비스 사용 기간 : 재학 기간 내 사용 가능 (졸업 후에는 사용 불가능)
- 가입 방법 : 상단 가입 신청 링크로 접속하여 계정 생성 후 즉시 사용 가능
- 계정명은 학번@office.sunlin.ac.kr로 발급
- 계정 생성 후 처음 접속시에 추후 비밀번호 재발급을 위한 이메일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반드시 추가
문의
- Microsoft Office365 고객 지원 센터 - 전화 : 1577-9700
- 선린대학교 담당부서 : 전산정보지원센터 (260-5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