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납부안내
납부기간
- 1학기 : 2월 중
- 2학기 : 8월 중
* 상세일정은 학사일정 공지사항 참조
수납은행
- 대구은행, 농협
납부대상
- 재학생(분납신청자 포함)
- 전공심화과정생
- 유급생
고지서 조회
- 등록기간 1주전부터 등록마감일까지
* 상세일정은 대학홈페이지 공지사항 등록안내 참조 - 학교홈페이지 ➝ 로그인 ➝ STIS2.0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고지서출력
- 등록금고지서는 우편발송 되지 않으니, 필요한 학생은 각자 출력하여 사용 요망
등록금 납부방법
- 은행납부 : 등록금고지서 지참하여 해당 은행 창구 납부
- 계좌이체(가상계좌) 납부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송금(예금주:학생성명)
- 신용카드납부 : 신한카드, 삼성카드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납부
유의사항
- 전액장학생(납부금액 0원)인 경우 등록기간 내 지정된 은행에서 수납처리 하거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송금하여야함
(기간 내 미수납할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됨) - 유급자는 수강신청 후 재무회계팀에서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등록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