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학교 직원 채용공고(입학홍보처)
- 글번호
- 78718
- 작성일
- 2024.04.22 13:11
- 조회
- 247
- 등록자
- 이정우
- 주소복사
- http://www.sunlin.ac.kr/yah2pc@
【선린대학교 공고 : 2024-006호】
선린대학교 직원 채용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임용부서 | 채용분야 | 지원자격 | 채용인원 |
입학홍보처 |
행정업무 | 1. 기본사항 가. 컴퓨터(한글, ms 오피스 등) 가능자 나. 운전면허증 소지자
2. 우대사항 가.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나. 홍보관리업무 유경험자 다. 국가보훈대상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 | 1명 |
2. 기본자격
가. 우리대학 직원 및 조교임용 자격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리대학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자
다. 군복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3. 제출서류
가. 선린대학교 교직원 임용 지원서 (대학홈페이지_서식자료실 또는 공고문 붙임파일)
나. 자기소개서 및 면접카드 각 1부. (자기소개서_자유서식, 면접카드 공고문 붙임파일)
다. 최종학력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라.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 또는 경력수첩사본)
마. 자격증 사본 1부. (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
바. 기본증명서 1부.
사.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공동의서 1부. (대학홈페이지_서식자료실 또는 공고문 붙임파일)
4.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4.04.22.(월) ~ 2024.05.01(수)
나. 접수방법 :
1)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만 가능 (접수마감일 16:00 도착분에 한함)
2) 문의처 : 선린대학교 총무팀 (☎054-260-5042)
3) 우편접수 : (37560)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초곡길 36번길 30 선린대학교
인산관 1F 종합행정지원센터 총무팀
5. 심사절차 : 서류심사 → 면접심사(2024.05.03 / 05.07 중 면접 예정)
6. 기타
가.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함
다. 해당분야 적격자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직원 및 조교 임용규정에 의함
마.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일정 개별 통지예정임
바. 사진은 현상사진이 원칙이나 선명한 스캔사진 가능함
사. 모든 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제출해야 함
아. 신체검사, 신원조회 등 임용요건에 결격사유 발생시 임용이 취소 될 수 있음
자. 최종합격자는 대학보수지침과 대학규정에 따라 임용함
2024.04.22.
선 린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3)
- 모두 다운로드
-
[서식 1] 교직원신규임용지원..
66 hit/ 89.5 KB
-
[서식 2] 개인정보 수집 및..
39 hit/ 64.0 KB
-
[서식 3] 면접카드.hwp
52 hit/ 69.5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