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대학혁신)선린대학교 도서관 환경개선 공사(전기)
- 글번호
- 80267
- 작성일
- 2024.12.02 14:04
- 조회
- 130
- 등록자
- 안재현
- 주소복사
- http://www.sunlin.ac.kr/xthrnr@
선린대학교 공고 제2024-032호
입 찰 공 고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 (대학혁신)선린대학교 도서관 환경개선 공사(전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 (단일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 부가세 포함, 직접입찰)
3. 기초금액 : 87,902,000원
■ 공사 개요
1. 공사현장 : 선린대학교 인산관 4층 도서관
2. 공사범위 : 설계도면 및 내역서 참고
3.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5년 2월 15일까지
■ 입찰일정
1. 현장설명회 : 2024. 12. 05(목) 15:00 인산관 2층 중회의실
2. 입찰등록마감 : 2024. 12. 13(금) 15:00 종합행정지원센터 총무팀
3. 입찰일시 : 2024. 12. 13(금) 16:00인산관 1층 대회의실
※ 입찰 등록 구비서류 제출 방법
- 방문 제출 : 선린대학교 인산관 1층 종합행정지원센터 총무팀
- 우편 제출 : 토·일 공휴일 제외, 마감일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주소:37560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초곡길 36번길 30 선린대학교 총무팀>
■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2.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한국전기공사협회) 면허 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 공고일 기준 설립 2년 이상 된 업체로서, 학교 및 공공기관에 입찰 공고일 기준 2년간 단일공사 1억원 이상의 전기공사실적증명원(한국전기공사협회 확인)을 제출 가능한 업체
4.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류 제출일까지 경북, 대구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업체
5. 본 대학교 구매계약규정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지정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1. 참가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입찰 실시
2. 예정가격(비공개) 이하 최저가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3.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실시
4. 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동일가격의 입찰자를 대상으로 재입찰을 진행
■ 구비서류 : 아래 서류 중 하나라도 미제출 시 입찰 참가 불허함
1. 입찰참가신청서 및 확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본교 소정양식)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 대조필)
3. 인감증명서 1부(입찰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
4. 인감도장 지참(개찰시)
5. 사용인감계 1부 : 인감증명서와 다른 인감을 사용 할 경우
6. 대리인의 경우 : 위임장 1부(인감 날인), 재직증명서 1부
7.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8. 공사실적증명원(한국전기공사협회 확인)
9. 전기공사업 면허증 또는 등록증 사본 1부(원본 대조필)
10. 입찰보증증권 1부(피보험자:506-82-07661 선린대학교 산학협력단)
11. 가격견적서(부가세포함, 업체양식으로 편지봉투에 밀봉하여 입찰 시 제출)
■ 입찰 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을 입찰참가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입찰가격의 100분의 5이상)
■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조 규정에 의함
■ 유의사항
1. 낙찰자는 최종계약대상자로 선정되어 통지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함
2.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상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자기앞수표, 유가증권, 이행(계약)보험증권 중 택일)을 납부하여야 함
3.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되면 계약을 해지함
4.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입찰 진행에 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참여업체는 반드시 현장 확인 후, 내역서 및 도면 열람 후 입찰가격을 산정해야하며, 공사 진행 중 자재 수량 증가, 도면 및 내역서의 오류(항목 누락 등) 등 어떠한 이유로도 낙찰금액의 변경을 요구할 수 없음
6. 별도의 선급금 및 중도금은 지급하지 않으며, 준공 후 2주 이내 대금 지급 예정
7. 입찰자는 본공사에 관한 설계도면, 내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문의처 : 선린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 (054-260-545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02일
선 린 대 학 교 총 장
입 찰 공 고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 (대학혁신)선린대학교 도서관 환경개선 공사(전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 (단일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 부가세 포함, 직접입찰)
3. 기초금액 : 87,902,000원
■ 공사 개요
1. 공사현장 : 선린대학교 인산관 4층 도서관
2. 공사범위 : 설계도면 및 내역서 참고
3.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5년 2월 15일까지
■ 입찰일정
1. 현장설명회 : 2024. 12. 05(목) 15:00 인산관 2층 중회의실
2. 입찰등록마감 : 2024. 12. 13(금) 15:00 종합행정지원센터 총무팀
3. 입찰일시 : 2024. 12. 13(금) 16:00인산관 1층 대회의실
※ 입찰 등록 구비서류 제출 방법
- 방문 제출 : 선린대학교 인산관 1층 종합행정지원센터 총무팀
- 우편 제출 : 토·일 공휴일 제외, 마감일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주소:37560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초곡길 36번길 30 선린대학교 총무팀>
■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2.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한국전기공사협회) 면허 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 공고일 기준 설립 2년 이상 된 업체로서, 학교 및 공공기관에 입찰 공고일 기준 2년간 단일공사 1억원 이상의 전기공사실적증명원(한국전기공사협회 확인)을 제출 가능한 업체
4.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류 제출일까지 경북, 대구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업체
5. 본 대학교 구매계약규정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지정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1. 참가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입찰 실시
2. 예정가격(비공개) 이하 최저가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3.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실시
4. 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동일가격의 입찰자를 대상으로 재입찰을 진행
■ 구비서류 : 아래 서류 중 하나라도 미제출 시 입찰 참가 불허함
1. 입찰참가신청서 및 확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본교 소정양식)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 대조필)
3. 인감증명서 1부(입찰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
4. 인감도장 지참(개찰시)
5. 사용인감계 1부 : 인감증명서와 다른 인감을 사용 할 경우
6. 대리인의 경우 : 위임장 1부(인감 날인), 재직증명서 1부
7.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8. 공사실적증명원(한국전기공사협회 확인)
9. 전기공사업 면허증 또는 등록증 사본 1부(원본 대조필)
10. 입찰보증증권 1부(피보험자:506-82-07661 선린대학교 산학협력단)
11. 가격견적서(부가세포함, 업체양식으로 편지봉투에 밀봉하여 입찰 시 제출)
■ 입찰 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을 입찰참가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입찰가격의 100분의 5이상)
■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조 규정에 의함
■ 유의사항
1. 낙찰자는 최종계약대상자로 선정되어 통지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함
2.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상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자기앞수표, 유가증권, 이행(계약)보험증권 중 택일)을 납부하여야 함
3.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되면 계약을 해지함
4.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입찰 진행에 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참여업체는 반드시 현장 확인 후, 내역서 및 도면 열람 후 입찰가격을 산정해야하며, 공사 진행 중 자재 수량 증가, 도면 및 내역서의 오류(항목 누락 등) 등 어떠한 이유로도 낙찰금액의 변경을 요구할 수 없음
6. 별도의 선급금 및 중도금은 지급하지 않으며, 준공 후 2주 이내 대금 지급 예정
7. 입찰자는 본공사에 관한 설계도면, 내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문의처 : 선린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 (054-260-545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02일
선 린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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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2호 선린대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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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서식_입찰참가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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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 서식_가격견적서 봉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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