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대학혁신사업] 미래형 다목적 강의실 구축(강의실 환경개선) 실내건축공사
- 글번호
- 73836
- 작성일
- 2022.07.18 10:47
- 조회
- 138
- 등록자
- 윤승현
- 주소복사
- http://www.sunlin.ac.kr/15tv3k@
선린대학교 공고 2022 – 003호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공개경쟁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대학혁신사업] 미래형 다목적 강의실 구축(강의실 환경개선) 실내건축공사
2. 입찰일정
가.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2. 07. 27.(수) 10:00 인산관 1층 대회의실
나. 입찰참가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2. 07. 29.(금) 15:00 인산관 1층 총무팀
※ 구비서류 중 가격견적서 및 입찰보증금은 개찰 시 제출
다. 입찰일시 및 장소 : 2022. 08. 01.(월) 11:00 인산관 1층 대회의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대한전문건설협회) 면허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대구·경북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업체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설립 3년 이상 된 업체로서, 공공기관(대학) 및 기업체에 최근 2년간 실내건축 단일공사 실적 1억원 이상 보유 업체로 공사실적증명원(전문건설협회확인)을 제출 가능한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마. 본 대학교 구매계약규정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지정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4. 입찰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가격견적서 개찰 : 2022. 08. 01.(월) 11:00 인산관 1층 회의실
※ 가격견적서는 입찰보증금과 같이 1호 봉투에 밀봉하여 사용인감으로 인비처리 한 후 겉 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명시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3회에 한하여 재입찰 실시
5. 구비서류 :
가. 입찰참가 신청서 (본 대학교 소정 양식) 1부
나.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인감도장
마. 입찰보증금(가격견적서와 같이 밀봉하여 제출)
바.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와 다른 인감일 경우)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가 시)
아. 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자. 가격견적서(업체 양식) : 내역과 총액(부가세포함)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
차. 건설업등록증 및 건설공사실적 증명원(전문건설협회 확인)
6. 입찰 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 금을 입찰참가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 입찰가격의 100분의 5이상 (자기앞수표, 유가증권, 이행(입찰) 보험증권 중 택일)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 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8. 낙찰자 결정 : 참가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경쟁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 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단, 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동일가격의 입찰자를 대상으로 재입찰을 진행한다.
9.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최종계약대상자로 선정되어 통지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한다.
나.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상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자기앞수표, 유가증권, 이행(계약)보험증권 중 택일)을 납부하여야 한다.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되면 계약 해지한다.
라. 계약체결 조건
1) 무상 하자보증 기간 : 1년
2) 공사완료기한 : 2022년 08월 26일(금)
10.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행정처 총무팀(전화 054-260-5454)로 문의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년 07 월 18 일
선 린 대 학 교 총 장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공개경쟁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대학혁신사업] 미래형 다목적 강의실 구축(강의실 환경개선) 실내건축공사
2. 입찰일정
가.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2. 07. 27.(수) 10:00 인산관 1층 대회의실
나. 입찰참가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2. 07. 29.(금) 15:00 인산관 1층 총무팀
※ 구비서류 중 가격견적서 및 입찰보증금은 개찰 시 제출
다. 입찰일시 및 장소 : 2022. 08. 01.(월) 11:00 인산관 1층 대회의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대한전문건설협회) 면허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대구·경북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업체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설립 3년 이상 된 업체로서, 공공기관(대학) 및 기업체에 최근 2년간 실내건축 단일공사 실적 1억원 이상 보유 업체로 공사실적증명원(전문건설협회확인)을 제출 가능한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마. 본 대학교 구매계약규정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지정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4. 입찰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가격견적서 개찰 : 2022. 08. 01.(월) 11:00 인산관 1층 회의실
※ 가격견적서는 입찰보증금과 같이 1호 봉투에 밀봉하여 사용인감으로 인비처리 한 후 겉 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명시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3회에 한하여 재입찰 실시
5. 구비서류 :
가. 입찰참가 신청서 (본 대학교 소정 양식) 1부
나.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인감도장
마. 입찰보증금(가격견적서와 같이 밀봉하여 제출)
바.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와 다른 인감일 경우)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가 시)
아. 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자. 가격견적서(업체 양식) : 내역과 총액(부가세포함)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
차. 건설업등록증 및 건설공사실적 증명원(전문건설협회 확인)
6. 입찰 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 금을 입찰참가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 입찰가격의 100분의 5이상 (자기앞수표, 유가증권, 이행(입찰) 보험증권 중 택일)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 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8. 낙찰자 결정 : 참가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경쟁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 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단, 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동일가격의 입찰자를 대상으로 재입찰을 진행한다.
9.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최종계약대상자로 선정되어 통지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한다.
나.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상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자기앞수표, 유가증권, 이행(계약)보험증권 중 택일)을 납부하여야 한다.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되면 계약 해지한다.
라. 계약체결 조건
1) 무상 하자보증 기간 : 1년
2) 공사완료기한 : 2022년 08월 26일(금)
10.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행정처 총무팀(전화 054-260-5454)로 문의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년 07 월 18 일
선 린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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